"개발 공부 중 가장 재미있는 게 무엇이냐" 라고 묻는다면 지금 당장은 알고리즘 문제 풀이 라고 할 것이다.
개발 능력도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많이 부족하지만 그나마 알고리즘이 가장 자신있기 때문이다.
그렇다고 엄청 잘하는 것도 아니고 어디가서 개모태~ 라는 소리 안들을 법 한 실력이다.
🚀 코테 회고 작성
아무튼 이번에 코테를 여러개 보았는데 성적이 시원찮았다. 기업코테는 쉬운문제 였는데도 두번이나 떨어지고 백준에서 열리는 코테도 1,2 솔브 정도가 최선인것 같다.
어쩌면 좋을까 싶어 코테를 보고나면 복기를 해보고(할 수 있는 데 까지만!), 회고를 작성해 보려 한다.
💬 회고의 범위
- 회고는 문제풀이법을 작성하지 않는다.
애초에 에디토리얼을 제공하는 문제 위주로 풀 것이고 어려웠던 점, 아쉬운 점, 재밌었던 점을 기준으로 작성할 예정이다. - 하나의 게시물에 코테 한개를 다룰 것이고, 게시물 10개를 목표로 한다.
시간 제한이 있으면 완성하지 못할것 같고, 목표가 없으면 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 것 같다.
'프로그래밍 > 코테 회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I Network Scholarium I 회고 (0) | 2023.03.19 |
---|---|
제1회 보라매컵 예선 회고 (0) | 2023.01.16 |
제2회 곰곰컵 회고 (0) | 2023.01.09 |
2022 서울사이버대학교 프로그래밍 경진대회 (SCUPC) 회고 (0) | 2023.01.02 |